아카이브 1945 년부터 일본이 항복의 조건에 서명, casinogari 다이사이

일본은 어제 이른 미국 전함 미주리 항복의 조건을 체결하고 전쟁은 공식적으로 이상 지금이다.

일본의 전체 직업은 그러나 단지 시작 & # X27.깊은 후회 & # X27 항복 문서 후 surrenderRead moreThirty 분의 75 주년이 어제 서명했다 일왕 마크 42 배의 연합군 호송 토키오으로 항해 원문 베이와 군대를 하역하기 시작했다.

해질녘까지 미국 8 군은 35000 이상에 점령군을 붓기 13000 명을 착륙했다.

직업의 군대는 일본 전체 국토를 지배하게 될 것이다 500.000에 대해로 성장할 것입니다.

현재 세력은 일본의 패배와 함께 소련 남부 사할린과 쿠릴 섬을 되 찾을 것이라고 선언 어제 방송에서 Tokio.Stalin으로 행진에 일반 MacArthur s의 단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가 말한 1904 년의 러일 전쟁에서 Russia 의 패배의 큰 얼룩을 닦아 것입니다.

육군 더글러스 맥아더 장군 웨인 라이트 증인의 일반 도쿄 베이 USS 미주리 타고 공식 일본어 항복 서명 9월 2일 1945 사진 APON 보드 9월 2World 평화 구 과거 십팔분 오늘 아침에 복원 된 USS 미주리 토키오 베이 토키오 시간 (1 18 오전 BST) 맥아더 장군 태평양에서 연합군 최고 사령관의 발음 할 때 일본어 항복 절차를 종료합니다.

일본과 연합군의 대표에 의한 항복 문서 서명 십팔분에 완료되었습니다.

이 엄숙한 절차를 Poland.Winding에 독일의 공격으로 시작 후에 따라서 거의 6 년이 일에 제 2 차 세계 대전 종료 맥아더 장군은 말했다 총기는 침묵 큰 비극이 종료 위대한 승리는 원하고있다 하늘은 더 이상 비의 죽음이 바다는 사람은 어디에서나 햇빛에 직립 보행 만 상거래 부담 전 세계 평화에 조용히 살고있다.

거룩한 임무는 완료 당신에게 사람들이보고 나는 이제까지 정글과 해변 사이에 고요하게 침묵 입술의 수천을 위해 전쟁을 표시 태평양의 깊은 바다에서 말한다.

나는 귀로들은 재난의 위기에서 구제에 너무 많은 한 미래의 도전을 취할 수밖에 익명의 용감한 수백만 말한다.

새로운 시대는 맥아더 장군이 과거의 모든 시도를 방지하고 전쟁의 도가니를 떠나 실패했다 국제 분쟁을 해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서명 후 œOur 마지막 ​​chance 하겠네에 있습니다.

전쟁의 œThe 완전한 파괴력은 지금이 대안을 도말하는 자니.우리는 우리의 마지막 기회가 있었다.

우리가 지금 약간 더 크고 더 공평한 시스템을 고안하지 않는 경우 운명은 우리의 door.편집에있을 것입니다 전쟁 & #의 X27 태양을 뚫고 들어 오면서 아침 순간적으로 안심했다 걸쳐 토키오 베이 숙취의 endRead moreThe 무딘 안개 단지 의식이 가까이 그렸습니다있다.

기호 먼저 제국 참모를 대표하는 일본 육군 참모 일본 정부와 일반 Yoshijiro Umezo 수석 대표 시게 미쓰 마모루 일본 외무 장관이었다.

그리고 맥아더 장군이 서명하고 의식을 자신의 signatures.A 일본어 objectionAfter를 부착하기 위해 연합 대표에 차례로라는 마이크의 배터리 앞에 서있는 결론을했다 그러나 일본은 서명 된 항복 문서들의 사본을 검사 발견 연합군의 서명 중 하나가 자신의 이름 한 공간이 너무 낮은 부착 한 나머지 서명은 적절한 공간 빠져 있다고.그들은이 상태에서 사본을 거부했다.

서둘러 상담 직원 일반 서덜랜드의 일반 MacArthur 의 최고 한 후 일본 대표가 bosun 의 기적의 배관에 통로를 제기 Japanese.Then의 만족 문서 수정과에 대한 미국의 구축함 승선 shore.This에 십 마일의 여행은 편집 된 추출물이다.

프리미어리그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