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조기: 트럼프는 유명한 군사 신문이 닫히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카디프레이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의회 의원들의 거센 항의에 이어 유명 군사신문을 폐쇄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독립 군사 신문인 스타즈 앤 스트라이프는 지난 2월 국방부가 자금 지원을 줄이기로 결정한 이후 이달에 끝날 것으로 예상되어 왔다.
트럼프 대통령은 트위터를 통해 “미국 정부는 내 감시하에 @starsandstripes 잡지에 대한 자금을 삭감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트럼프 대통령의 개입은 그가 미국 전몰자를 조롱했다는 보도를 부인하면서 나온 것이다.
애틀랜틱 매거진 보도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2018년 파리 외곽의 미국 공동묘지가 ‘패자들로 가득 찼다’는 이유로 방문을 취소했다. 대통령은 그 보도가 “가짜뉴스”라고 부인했다.
미 언론이 28일 입수한 미 국방부 주문서는 2021년 1월 말까지 1550만 달러(1,170만 파운드)의 비용이 드는 성조기를 완전히 해체할 것을 요구했다.
수요일, 민주당과 공화당 상원의원 15명이 마크 에스퍼 국방부 장관에게 편지를 써서 국방부의 논문 삭제 계획에 반대했다.
그들은 성조기에 할당된 돈이 국방부의 7,000억 달러 예산에 “불가결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주장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28일 오후 트위터에 “계속해서 우리 대군에 훌륭한 정보원이 될 것이다!”
성조기는 1861년 미국 남북전쟁 중에 미주리주의 남부연합 동조자로부터 인쇄기를 압수한 연합군에 의해 시작되었다.
출판이 중단된 후, 그것은 제1차 카지노검증 세계 대전 중에 다시 시작되었다. 그것은 제2차 세계대전이 다시 시작되기 전에 전쟁이 끝난 후 인쇄를 중단했고 그 이후로 계속되었다.
군 수뇌부와 미국 관리들에 대한 비판이 자주 담긴 사설 독립신문은 매일 전쟁터를 비롯한 전 세계 미군 전초기지에 전달된다.
성조기 출판사 맥스 레더러는 BBC에 보낸 이메일에서 온라인으로도 구할 수 있는 이 신문이 광고 판매, 구독, 인쇄로 수익을 창출하고 있지만, 그것만으로는 전체 예산을 감당하기에 충분하지 않다고 말했다.
레더러는 “우리의 임무는 아프가니스탄과 이라크 등 전 세계 서비스 구성원들에게 수정헌법 제1조(First Region)에 근거한 내용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언론의 자유를 담은 헌법을 언급했다.
그는 “국방 예산에서 자금을 조달하지 않으면 임무를 수행할 수 없다”고 말했다.
하원은 성조기 자금을 승인하는 예산안을 통과시켰지만 아직 상원에서 승인되지 않았다. 미국농구분석